▶즐겨찾기 ▶HOME
  
아구찜  푸드넷  감자탕  양푼이동태탕  
     
 
 
 
 
   

893,975

지역대학
   
  단국대 스포츠경영학과 천안시 복지재단에 기부금 전달
  글쓴이 : 천안닷컴     날짜 : 17-06-21 14:45     조회 : 1649    

대학생들이 직접 나눔 경매 ‘같이, 그 가치’ 행사에서 조성한 금액 후원

천안시 복지재단(이사장 문은수)은 단국대학교 스포츠경영학과 학생들이 저소득 아동지원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300만원을 재단에 후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학생들이 기부한 후원금은 지난달 31일 프로선수들에게 물품을 후원 받은 물품으로 추진한 나눔 경매 ‘같이, 그 가치’에서 조성한 금액이다.

 

 지난 15일에는 단국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학장실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학생들에게는 기부하는 기쁨을 느끼게 하고 더욱 많은 시민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에 동참하도록 독려했다.

 

 김애랑 단국대학교 스포츠경영학과장은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는데 특히 아동들에게 경제적인 어려움은 자존감, 꿈과 직결된다고 생각한다”며, “조성한 후원금이 소외된 아동들의 꿈 지원을 위해 소중히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후원의 뜻을 전했다.

 

 문은수 이사장은 “더운 날씨에도 후원이라는 목적을 가지고 행사를 준비한 학생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하며 다른 곳이 아닌 우리 재단을 찾아 후원에 주심에 보람을 느낀다”며, “소중하게 모아준 후원금은 취지에 맞게 우리지역 소외된 아동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